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만의 동물원을 만들어보자! 플래닛 주 DLC & 트레이너 포함 [무설치 한글]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4. 11. 20:36
    나만의 동물원을 만들어보자! 플LA닛 주 DLC & 트레이너 포함 [무설치 한글]
    파일명용량
    Planet Zoo.zip.k2k10.5G



    도룬자
    실행은 잘 되는데 게임 저장이 안돼요.. 게임을 종료하면 초기화가돼요..ㅠ
    sjh54
    음....결국 손상된 압축파일이라고 나오는....ㅋㅋㅋㅋ 다 해놓고도 .... 결국 압축파일 손상.....ㅋㅋㅋㅋㅋㅋㅋ
    nnd
    최신버전으로 변환잘되고 구동잘됩니다. 감사합니다
    뿌뿡이
    저장이 안됨~
    won441
    실행까지 무사히 했는데요 저장을 못하네요 ㅠㅠ 계속 저장할수없다고 오류가 뜨는데 이부분은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 기껏 만들어놓은 동물원 다 날라가버렸습니다 ㅠㅠ 제발 도움좀 주세요
    닉스탕
    최신버전에 넣고 돌리는데 변환이 중간까지 되다가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변환이시작하더니 도중에 파일이 삭제가 됩니다
    아이맥
    GPU 충돌은 글픽드라이버 업뎃, 변환은 처음으로 돌아가도 그냥 놔두세요 실행은 잘 되네요
    Whrmfl
    충돌한다고 나오는데......대체 왜 ...
    Aa별
    변환이 안되는데요?
    안녕카이
    내가 해봤는데, K2K변환 final 버전이 아니라, 구버전으로 하셨네요. 최신버전으로 하니까 오히려 변환이 안되네요. 구버전으로 들어가니까 변환은 일단 됩니다. 그러니, 한번들 다시 해보세요.
    으흐하하
    변환이 안되네요;;;
    웅세웅
    아니....압축파일 손상이라고 뜬다니까...? 3번이고 다시 받아도...?
    터프한놈
    충돌한다고 안되는데욤?
    갓므혼
    이거 안됩니다. 환불해주세요
    타임킬
    k2k33 final 로 게임 많이 풀어봤는데 이것만 안 되네요 . 그냥 명백히 에러가 납니다 . 환불 부탁드립니다 .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